생쌀을 전자레인지에 넣어보세요, 밥솥 없이도 1인분 밥이 뚝딱 완성 됩니다 0 좋아요 수 0 조회수 공유하기 머그컵 하나와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밥솥 없이도 따끈한 1인분 밥을 지을 수 있습니다.냉동밥 말고, 햇반 말고, 그때그때 새 밥을 지어 드세요.혼자 드시는 분들께 꼭 추천드리는 방법입니다.#전자레인지밥 #1인밥짓기 #머그컵밥 #밥솥없이밥짓기 #혼밥